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 렉쳐콘서트

ROYAL ART & MUSIC KOREA장재영대표와(이하 RAMK)와 나인모티브가 함께 클래식의 대중화에 초점을 맞춘 강의+콘서트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살롱콘서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해설이 있는 렉처콘서트는 11월4일 ~ 12월10일 까지 주1회/ 총 6주 간의 연속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설과 음악회, 다과 에프터로 구성되는 살롱 콘서트 형식으로

장재영대표의 귀에 쏙 들어오는 재미있는 해설과 성악가들의 라이브 클래식 콘서트!

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 연주자들과 관객이 함께 담소를 나누는 에프터 리셉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기획 프로그램인  '알고보면 재미있는 오페라 이야기'는 재미있는 오페라 스토리를 장재영대표의 자세한 해설과 함께 국내 최 정상급 성악가인 바리톤 석상근과 소프라노 신재은이 출연하고 아이돌 테너 박석호와 치명적인 매력의 메조소프라노 김순희가 출연하여 오페라의 주옥같은 아리아를 노래한다!

두 번째 기획 프로그램인 '명곡 탄생의 비밀'에서는 아름다운 첼로의 선율로 언제나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는 RAMK의 대표 첼리스트 홍지연과 심금을 울리는 바이올린 연주자 홍자연의 보석처럼 빛나는 '스트링 속 명곡' 연주가 함께한다.

RAMK의 장재영대표는 음악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재미있는 해설+콘서트+에프터 리셉션 으로 구성된 정통 렉쳐콘서트의 진수를 보여 드릴거라며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해설이 있는 콘서트는 11월4일~12월10일 매주 수요일(12월10일만 목요일) 저녁7시~9시까지 삼성동 아트컨벤션 더 라빌(강남구 삼성동 73번지) '골드 클래스' 에서 진행된다.

렉쳐콘서트 문의는 02-532-1725번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