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케아 코리아, 11월 3~16일 ‘이케아 패밀리데이’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방문객과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겨울 놀이터’를 주제로 ‘이케아 패밀리데이’를 이케아 광명점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되는 라티오(LATTJO) 콜렉션 소개와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케아 패밀리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케아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는 전세계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들은 이케아와 함께 소프트토이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에서 선정된 20개의 그림은 스웨덴으로 보내지며, 전세계적으로 취합된 그림들 중에서 독창성, 상업성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된 후, 총 10개의 그림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그림은 소프트토이로 제작되어 내년에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한국에서 처음 진행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를 기념해 한국에서 선정된 우승자 중 한 명을 내년 봄 스웨덴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어셈블리,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및 이케아 푸드 관련한 다양한 워크샵이 광명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안드레 슈미트갈 (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는 본인의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자 이케아와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다”며 “이케아 패밀리데이를 통해 온 가족이 즐겁고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을 만들기를 바라며,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에 대한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