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스랩, 20조원 中 건기식시장 공략 나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유스랩(대표 차지운)이 온라인몰 ‘유스랩몰(www.youthlab.cafe24.com)’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유스랩몰’은 유스랩의 대표 제품인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검증된 미용기기, 화장품 등도 함께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기기로 접속했을 경우 모바일 홈페이지로 연동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판도라다이어트’, ‘에버콜라겐UV케어’, ‘슈퍼위가드’ 등 자사 모든 제품이 입점해 있다. 유스랩이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는 눈건강기능식품인 ‘비전스마트슈프림’ 숙취해소제 ’우콘파워’도 함께 판매 중이다. 중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비비마스크’, ‘로얄코스메틱스’ 등도 입점됐다. 


또 유스랩은 중국의 연이은 구애를 받아 중국어 쇼핑몰(cn.youthlabmall.com)도 공식 론칭했다.

중국의약보건식품수출입상회에 따르면 2013년도 중국 건기식은 연간 생산액 약 5600억위안(100조원), 판매규모 1000억위안(18조원)으로 매년 10% 이상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불량품과 과장홍보에 실망한 중국 고객들이 한국 제품에 눈을 돌리면서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받은 2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판도라다이어트’,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UV케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유스랩몰’과 함께 중국어 쇼핑몰 개점으로 세계 최대 시장을 공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