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던한식으로 변신한 국수, 홍대맛집 '사발(SABAL)'에서 따끈한 국물 한 모금 어때?

제법 가을이 무르익어가며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따끈한 국물 음식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따뜻하고 화려한 국수 한 사발은 어떨까?

‘사발(SABAL) 홍대점’은 한국 전통의 국수를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국수를 현대적 입맛으로 재해석하여 특별한 국수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시즌별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사발(SABAL)은 최상의 재료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음식을 추구한다.

홍대맛집 사발(SABAL)의 모든 재료는 그날 아침 구매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국수의 경우 3대째 수타면을 제조하는 익산의 ‘수연소면’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각 해산물과 주요 재료 등은 각 유명산지에서 직접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건강과 아름다움, 그리고 음식 본래의 재료와 그 맛에 충실 하는 홍대맛집 사발(SABAL)은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젊은 203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광주요의 명품 도자기와 더불어 무형문화재 보유자가 만든 방짜 수저 등을 식기로 사용함으로서 대한민국 고유의 전통 색깔인 오방색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 한식을 사발(SABAL)만의 스타일로 정갈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는 곧 홍대맛집 사발(SABAL)이 단순히 이것저것 섞어놓은 새롭기만 한 음식을 선보이는 것이 아닌 현대식과 한식의 진정한 어우름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는 소박한 시장 국수와는 조금 다른 ‘국수의 화려하고도 무한한 변신’과 함께 자체 개발한 다양한 밥요리는 퓨전 모던 한식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홍대맛집 사발(SABAL)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불고기와 국수의 오묘한 조화를 이룬 ‘황금버섯 불고기국수’와 숙면에 도움이 되고 신경을 안정시키는 감태와 필수 아미노산을 가득 함유한 굴을 넣은 ‘청청국수’ 그리고 몸에 좋은 강황을 해물과 함께 넣어 밥을 한 ‘해물강황밥’, 향이 좋은 능이버섯을 넣은 ‘능이버섯 닭곰탕’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산한 가을바람에 무언가 따뜻한 것이 생각난다면 ‘사발 홍대점’(02-6337-3363)을 방문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5시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