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예인같은 S라인 몸매,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으로 만든다.

외모도 경쟁력이 되어버린 이 시대에 얼굴뿐 아니라 몸매 또한 중요한 평가의 기준이 되어가고 있는 시대가 되었다. 과거에는 눈, 코와 같은 얼굴 부위의 성형이 인기가 있었다면 요즘은 가슴성형, 지방흡입 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통통하면 귀엽다고 하던 시대에서 이제는 군살이 보이면 관리를 안 하는 사람으로 생각이 하게 되고 매스컴과 여러 SNS 를 통해 풍만한 가슴을 자랑하며 이제는 한국 여성도 몸매에 자신감을 갖고 당당할 수 있다 라는 분위기가 되고 있다.

예전에는 깡마른 몸매를 선호했다면 요즘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호하며 가슴 수술을 결심하는 여성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가슴 보형물을 통한 수술은 촉감이 실제 가슴과는 이질감이 있어 보형물 삽입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있어 쉽지 않은 수술 중 하나였다.

이러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가슴성형 방법이 자가 지방이식을 통해 몸매의 군살을 빼면서 그 지방으로 가슴에 넣어서 커질 수 있는 안전하고 이상적인 하베스트젯 가슴성형이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하베스트젯 기기를 이용하여 복부나 허벅지 등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 정제하여 가슴으로 이식하는 방법으로 군살은 제거하고 보형물이 아닌 자가 지방이식 이기에 촉감도 실제 가슴과 동일하여 한 번에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장점을 갖고 있다.

프레쉬 성형외과 홍종현 원장은 가슴에 적어도 200cc이상의 압축 지방이 들어가야 하므로 600-1000cc이상의 지방흡입도 함께 이루어 져야 하기 때문의 대량의 살아있는 지방세포의 채취수술과 함께 높은 생착률을 위한 입체적인 미세지방이식 수술이므로 지방수술의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전문의에게 수술받을 수 있는 병원 선택이 중요하다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