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단독형 전원주택의 명가 ‘용인 양지타운하우스’ 분양

수도권에서 용인은 풍부한 녹지와 편리한 교통, 그리고 잘 갖춰진 생활편의시설로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의 최적지로 꼽힌다. 특히 용인 중에서도 양지와 원삼면은 최고의 입지로 인기가 많아 여유롭고 편안한 생활과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찾고자 하는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양지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단독형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용인 양지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양지타운하우스는 영동고속도로 양지IC가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제2외곽순환도로(예정)IC와 근접하고 있어 강남, 송파 등을 30분 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한 최고의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에버랜드, 농촌테마파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용인 행정타운, 강남대, 용인대, 명지대등 쇼핑과 레져, 행정, 교육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용인 양지 타운하우스는 기존 전원주택 단지인 미다스 전원마을과 접하고 있어 용인 최대 약 110세대의 대규모 타운을 형성하는 용인을 대표하는 전원주택단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지역은 또한 계획관리지역으로 용적율 40%로 자연녹지지역 등 20% 이하의 토지보다 그 활용도가 다양하며 지가 또한 높다. 하지만 반면에 인근 지역의 분양가보다 저렴하여 양지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용인 양지타운하우스는 수도권의 아파트 전세수준의 2억 후반대면 약 35평의 1,2층 주택과 넓은 정원이 딸린 고급 전원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방문 손님을 위해 25평형의 게스트하우스도 시공예정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 단독형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양지타운하우스’는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각종 개발 호재가 많아 지가 상승을 노린 투자수요 또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용인 양지타운하우스는 현재 샘플하우스가 공사 중에 있으며,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상담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분양문의 : 031-338-004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