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블 방송에서도 소개된 당나귀밀크의 아토피 치료 효과

최근 모 케이블 채널 방송 프로그램은 당나귀 유제품이 아토피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내용을 소개하여 시청자들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나귀밀크를 마시고 바른 6살 여자아이가 아토피 완치에 성공하면서 같은 증상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한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는 급격히 낮아진 기온 때문에 아토피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로 접어드는 환절기 때에는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면서 아토피 증상을 더욱 가속화시키기 때문이다.

당나귀밀크는 아토피 증상을 치료하는데 매우 유용한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앞서 소개한 모 케이블 채널을 통해 더욱 이름을 알리게 된 당나귀밀크는 아토피 증상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귀중한 소재로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당나귀밀크의 경우 직접 섭취하는 것보다 몸에 바르는 것이 아토피 증상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귀족보습크림 '스카이밀크(http://www.dkskymilk.com)' 송우 대표는 "당나귀밀크에는 천연 EGF, 셀레늄,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토코페롤, 판테놀, 식물성 콜라겐, 인증 받은 오가닉 라벤더, 호호바, 아르간, 허브 에센셜 오일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면서 "이같은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는 먹는 것보다 바르는 것이 더욱 빠르게 아토피 증상 완화를 체험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스카이밀크에서 제조한 당나귀밀크의 경우 정제되지 않은 순수한 천연 EGF를 활용함으로써 피부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를 마시기보다는 아토피 부위에 직접 발라 더욱 확실한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되는 것이다. EGF는 상피세포 재생인자로 피부 생성을 촉진해 잔주름 완화, 피부 탄력 증강, 피부 보습 등의 다양한 기능을 나타내고 있다. 피부과 시술에서도 피부 재생을 위해 천연 EGF를 적극 활용하고 있을 정도다.

스카이밀크는 국내 당나귀 농장인 한울소에서 키운 당나귀 모유를 주 원료로 사용한 천연 당나귀 밀크 화장품이다. 스카이밀크는 진귀하다고 알려진 당나귀 모유를 활용함으로써 여름 아토피 증상의 자연스러운 치유를 이끈다.

송우 대표는 "스카이밀크는 국내에 300마리 밖에 존재하지 않는 당나귀를 활용하기 때문에 한 달에 196개 가량만 생산할 수 있어 귀족보습크림이라 불리고 있다."라며 "스카이밀크는 여름 아토피 뿐 아니라 성인 아토피, 유아 아토피, 안티에이징 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