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등포피부과, 여드름/탈모, 환절기에 더 심해져.. 자연주의 치료가 효과적

존스킨 한의원 영등포점 노홍식 원장, 열과 독소 배출하는 근본적 치료 중요

흔히 여드름은 피지와 땀의 분비가 활발한 여름에 증가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갑자기 건조해지는 가을철 환절기와 겨울철이 되면 여드름 등 각종 피부질환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훨씬 늘어난다.

가을철에 접어들기 시작하면 피부는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다량의 유분을 만들어내는데 유분이 쌓이면서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이다.

건조한 바람에 예민해지는 것은 모발과 두피도 마찬가지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지루성두피염이 발생하기 쉽고 모근이 약해져 탈모가 빠르게 진행된다. 특히 가을철에는 모발이 잘 자라지 않는 시기이기 때문에 시기를 놓치면 치료가 어려워지기도 하며, 여름철에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환절기에 더욱 심해지는 경향이 있어 탈모 병원에서 적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 치료 및 탈모 치료 전문 존스킨 한의원 영등포점 노홍식 원장은 “환절기에는 꾸준한 피부 보습과 관리가 꼭 필요하다”면서 “여드름의 경우 몸 속에 쌓인 노폐물과 열이 원인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계속해서 재발한다면 몸의 균형을 맞춰주고 열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탈모 역시 몸의 순환이 잘 되지 않아 모발과 두피에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외적인 치료와 내적인 치료를 동시에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자연주의 치료를 추구하는 영등포 여드름 한의원 존스킨 영등포점은 화침요법과 약침요법을 통해 얼굴에 쌓인 열과 독소를 배출 시킴으로써 피부 체질을 개선하고 피부 호흡을 돕는 방법으로 여드름을 치료한다. 청정한약과 항산화 차를 통한 내치치료를 병행하여 여드름 재발률을 떨어뜨리고 있으며, 자연주의 여드름 케어 제품과 1대 1 맞춤 치료를 제공한다.

또한 탈모와 지루성두피염 치료의 경우 몸의 순환을 돕고 밸런스를 맞추는 내치치료와 모근과 두피를 자극하는 약침치료,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줄기세포배양단백질치료와 모공을 열어 독소를 제거하는 배독요법 등 개인 체질에 맞는 차별화된 치료를 시행한다.

노 원장은 “인근 구로 피부과와 신도림 피부과를 이용하던 분들도 영등포 탈모/여드름 전문 존스킨 한의원 영등포점만의 자연주의 치료를 받기 위해 찾아온다”면서 “하지만 치료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생활습관과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적당한 운동을 통해 몸 안의 독소가 쌓이지 않게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존스킨 한의원은 영등포점을 비롯해 잠실, 분당, 노원, 신촌, 일산, 안양, 수원, 천안, 울산, 서면점의 전국 1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허 받은 핵심성분과 화침, 한약 등을 바탕으로 비 화학, 비 수술, 비 이물질의 3非 치료를 추구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