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생상 2015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 수상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룩하여 리더십 부문 대상 수상

㈜생상 김민철 대표가 지난 20일 오전 11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의 리더십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

㈜생상은 김민철 대표가 중소기업청,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 중소기업진흥회가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에서 리더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은 우수한 경영전략을 통해 각 산업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는 국가대표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김민철 대표는 뛰어난 리더십과 탁월한 경영전략을 바탕으로 기업 경영에 탁월한 성과를 이룩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생상은 종합교육솔루션 회사로서 교육컨텐츠에 대한 투자와 마케팅을 통해 창립 4년만에 매출 2000%상승 및 고용인원 500%증가를 이루는 경영성과를 이루었으며 현재는 다양한 파트로 투자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기업의 존재가치는 "같은 뜻을 가지고 한 방향을 향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해지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김민철 대표는 직원들이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해외•국내여행 보내주기, 매월 문화의 날을 지정하여 공연, 영화, 소풍 가기, 해외 워크샵 진행등 직원들의 복지에도 힘을 쓰고 있다.

김 대표는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이 상의 의미는 창사이래 고용창출 500%증가, 복지비용 400%증가, 신입 초봉을 80%이상 인상하는 등 중견기업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도록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의 가치공유를 통해 누구나 회사의 가치를 소유하고, 근본적인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는 공동체를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