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랜차이즈 마케팅 막막하다면,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

하루가 멀다 하고 많은 업체들이 피고 지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살아남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투자자금이라는 큰 고비를 넘기고 나면, 마케팅이라는 또 하나의 고비가 기다리고 있다. 일반 소상공인이라면 어떻게 하면 내 가게에 손님을 많이 오게 할 수 있을까만 고민하면 되지만, 프랜차이즈 업계는 그 이상의 고민을 해야 한다.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야 할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가맹점 또한 유치해야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현실에서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통하여 프랜차이즈 본사의 큰 고민을 덜어주는 기업이 있다. 바로 업계 최초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프랜차이즈 컨설팅 기업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중소규모의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현실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한다. 이는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마케팅 철학에 있다. 직접 현장을 찾아 프랜차이즈 본사의 목표가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여러 곳의 가맹점 방문을 통해 브랜드의 컨셉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다. 끊임없는 이해와 소통을 통해 궁극적으로 프랜차이즈 본사가 바라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프랜차이즈 업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과도한 비용을 책정하지 않는다는 점도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다.

이 뿐만 아니라 가맹본사를 대신하여 가맹점주와의 인터뷰를 진행함으로써 가맹본사의 추후 사업전략 구축에 필수적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준다. 이와 같은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프랜차이즈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맹본사는 가맹점 유치에만 집중할 수 있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현재 국내 최대의 아시안 푸드 전문점인 생 어거스틴, 인기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인 청담동 말자싸롱 등 다수 프랜차이즈 본사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가맹본사와의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전략 및 기획을 꾸준히 이행해온 업체들은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오랜 컨설팅 경력으로 쌓은 노하우와 적극적인 마케팅 자세로 업계의 러브콜이 쏟아지는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성장이 기대된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cubefc.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