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팬료칸넷’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하나투어재팬 일본 B2C 전문 료칸 판매 브랜드 ‘재팬료칸넷’ 홈페이지가 전면 리뉴얼되어 오픈했다. 기존 호텔 및 료칸 예약사이트는 숙박 중심의 사이트로 주로 이루어져 있다. 반면 재팬료칸넷은 단지 숙박만이 아닌 일일투어, 교통패스, 입장권등 여행시장 흐름에 맞춘 최초의 개별여행 통합사이트로 구성됐다.

최근 항공권부터 호텔, 일정, 현지 내 교통 등을 스스로 준비하는 개별자유여행객(FIT)의 수가 증가하면서 새단장한 재팬료칸넷에서 기존 료칸 판매만이 아니라 쿠루쿠루버스, 쿠루쿠루렌트카, 현지투어, 교통패스, 입장권 등 다양한 FIT 상품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쿠루쿠루버스는 데일리 투어 버스로 한국인 전용 가이드가 동행하여 추가옵션 없이 큐슈의 주요관광지들을 보다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마련된 현지 투어 버스다. 쿠루쿠루란 뱅글뱅글을 뜻하는 일본어로, 큐슈의 유명 관광지들을 구석구석 안내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비슷한 쿠루쿠루렌트카는 오키나와에서 자유롭게 여행하고자 할 때 이용가능하다. 한국인 스텝이 현지 상주하여 차량사고시 통역서비스 대응이 가능하며 차량 대물 사고 보상 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쿠루쿠루렌트카 내에 외국어 대응 네이게이션도 장착되어 여행하는데 있어 제한없이다닐 수 있다.

이밖에도 11월 한달간 료칸 예약시 반액 세일, 매주 금요일 재팬료칸넷에서 료칸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만원의 혜택을 드리는 해피프라이데이, 주요 관광지를 현지인솔자와 함께 투어 가능한 일일투어, 교통패스, 입장권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재팬료칸넷 페이스북’ 개설기념을 맞아 1000분을 추첨하여 3400엔 상당의 상품도 제공 예정이다. 재팬료칸넷 관계자는 “SNS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자 페이스북을 개설했다”며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가 상품을 소개해주는 느낌으로 다가가 고객들에게 한결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현재 재팬료칸넷은 B2C 판매를 넘어 동남아시아, 대만, 홍콩, 미주 등을 대상으로 B2B 판매 시스템도 동시에 개발했다. 2016년 오픈 예정으로 료칸, 개별 상품(현지투어, 입장권, 교통패스) 전문 예약 시스템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마련중이다.

재팬료칸넷 측은 “료칸과 여행을 좋아하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으로 한층 더 편리하게 여행상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재팬료칸넷 홈페이지의 리뉴얼 오픈 기념을 맞아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japanryokan.net/front/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