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투스me’ 오픈, 안현정 등 최고 강사 라인업 구축

[헤럴드경제]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중등 인강 사이트’이투스me(이투스미)’를 오픈하고 중등 온라인 교육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이번에 런칭하는 ‘이투스me’는 기존 가격의 40%를 차지하던 판매 수수료를 없애 가격 거품을 뺐고, 학생들이 모바일로 24시간 최고의 학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 개개인을 분석한 1:1 맞춤형 입시컨설팅과 대입까지 이어지는 학습 커리큘럼으로 고입 및 대입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육진숙(국어), 강현정(수학), 전민주(영어), 조현수(사회), 김중렬(과학) 등 검증된 강사의 우수한 강의를 토대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우선적으로 중요시 할 것이다. 특히 2015년 11월 인터넷강의 추천서비스인 베티의 설문조사 결과 중등 과학 전국 1위로 손꼽힌 안현정 강사 역시 이투스me에서 다양한 컨텐츠로 학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이투스me’오픈을 기념하여 신청자에 한해 28일부터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이용 사전 신청 시 던킨도너츠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중등 온라인 교육 시장은 지난해 매출 기준 약 700억 원으로 고등 온라인 시장의 1/3 규모이다. 이에 이투스교육은 ‘ETOOSme(이투스미)’를 통한 중등 시장 점유율을 고등 사업부분과 유사한 50% 점유율을 목표로 하며, 이를 통해 중등과 고등의 수직 체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me 홈페이지(http://www.etoos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