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순둥이 물티슈,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유ㆍ아동 전용 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30일부터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판매한다.

2015 순둥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산타클로스가 된 순둥이와 루돌프가 된 순둥이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작년과 다른 점은 기존 제품에서 패키지만 변경하는 것이 아닌 순둥이의 인기 제품 베이직 물티슈와 프리미엄 물티슈의 좋은 점만 엄선했다. 


영ㆍ유아도 편하게 쓸 수 있는 무향 물티슈로 라임오일이 함유되어 사용 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자연에서 찾은 동백꽃 추출물은 겨울철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준다. 또 넉넉한 80매로 구성되어 실용성과 합리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제품을 어느 곳에나 놓아두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순둥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주문 1건당 100원이 아동복지시설에 자동 기부되는 ‘착한 구매 착한 소비’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원 로하스 휴대용 물티슈(10매)를 증정하고, 캡형ㆍ리필형 혼합 구성 구매구객에게는 20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티몬에서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순둥이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엠보싱 휴대용 물티슈(10매) 증정 및 10분을 추첨해 로하스 70매 10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순동이몰 이벤트 페이지(http://mall.suomi.co.kr/shop/event/event_list.php?&&type=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