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원안경원 분당 서현본점 리뉴얼 오픈, 고급스런 분위기 새 단장

학생들의 시력교정용 안경부터 명품 브랜드의 안경까지 모든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안경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아이원안경원 서현본점’이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고객에게 새롭게 단장했다.

확장 개점 이후 3년 만에 전면적인 리뉴얼 공사를 실시한 것이다. 이를 통해 ‘Shop in shop’콘셉트로 매장의 구성을 전면 교체했다.

‘Shop in shop’매장은 말 그대로 매장 안에 각 브랜드 하나하나의 특색을 살려 제품 하나하나의 특징을 제대로 부각시킬 수 있는 매장을 말한다. 굳이 비교하자면 백화점 명품관을 떠올리면 간단하다.

제품 브랜드 역시 고급스런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Cartier, Rayban, Oakley, Gucci, Fendi, Dior, Super, Kenzo, Bally 등의 안경 브랜드들이 고유의 특색을 살린 코너에 각자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모든 라인업이 전시된다.

특히 유명 백화점을 제외하고는 아시아 최초로 안경점에 브랜드 코너를 선보이는 Dior는 본사 지휘 아래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된 세트가 공수되어 설치됐다.

아이원안경원 하기철 대표는 "안경 단일 품목 매장으로는 최고의 매장이라는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 매장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 대표는 또한 "아이원안경원은 앞으로 최고의 쇼핑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분당, 판교 일대 고객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원안경원'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분당 최대규모의 아이원안경원은 첨단 정밀 안과검진 장비를 통한 안심 검사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일반 안경은 물론 오클리, 레이벤, 슈퍼선글라스 등 플래그십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어린이 및 성인 안경과 선글라스를 보유하고 있다.

문의 031-603-010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