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슴성형 우수 병원’ 수상한 제니스성형외과

제니스성형외과(대표원장 정영원)가 지방병원(성형외과)로써는 이례적으로 ‘2015 메디컬코리아 대상’에서 가슴성형 분야 우수병원으로 선정됐다.

‘2015 메디컬코리아 대상’은 대한민국의 우수한 의료기관을 발굴해 그 우수성을 알리고 육성키 위해 제정된 상으로 매년 보건복지부 및 식약처 등의 각계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심사를 거쳐 우수병원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제니스성형외과가 내시경을 이용해 출혈과 흉터 걱정이 거의 없는 가슴성형과 수술 후 환자 만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가슴성형 부문 우수병원’으로 선정됐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제니스성형외과는 가슴성형 시뮬레이션 등을 통해 환자가 겪을 수 있는 후회와 사고를 줄이고 환자 가슴에 적합한 보형물을 제안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환자의 신체 밸런스에 맞춘 다양한 가슴성형을 통해 수술에 대한 성공은 물론 자연스러운 가슴을 위한 미용과 기능까지 고려했다.

한편 ‘2015 메디컬코리아 대상’에서는 지난달 5일부터 300개 병∙의원 및 제약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13만여건의 소비자 설문조사와 전문가 심사 과정을 거쳐 제약사 10개, 종합 병∙의원 8개, 전문병원 20개 등 총38개사가 수상했다.

이중 보건복지부장관상 종합병원부분에 연세대 치과대학 치과병원 및 서울365MC병원 등이 선정 됐고, 성형외과 부문에 있어서는 전국 수많은 성형외과 중 서울 아이디병원 및 원진성형외과, 울산 제니스성형외과가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됐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