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기가 인터넷 100만 돌파 이벤트…‘와이파이 홈’ 3년 간 무료 제공 등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KT가 기가 인터넷 사용자 100만 돌파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가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콤팩트’를 신규나 전환으로 가입한 고객 중 ‘기가 UHD tv’를 ‘올레 tv live 12(UHD 12)’ 요금제 이상 선택해서 결합한 경우에 해당된다.

기본 혜택으로 기존 무선공유기(AP) 대비 최대 3배 빠른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을 3년 동안 임대료(3년 약정 기준 월 3000원) 없이 무료 제공하며, UHD TV 상품에 따라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TV 쿠폰을 각각 2만 원(UHD 12), 4만 원(UHD 15 이상) 씩 제공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T 측은 기가 인터넷 신규 및 전환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표 서비스인 ‘기가 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UHD tv’ 모두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원성운 KT 인터넷사업담당 상무는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단기간에 기가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 및 한국 소비자원 초고속인터넷 고객만족도 1위의 쾌거를 이루었다. 더 많은 고객들이 기가의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진정한 기가 시대를 누릴 수 있도록 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100만 돌파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인 ‘올레 기가 인터넷’은 출시 1년 2개월 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ham@heraldcorp.com



<사진설명> KT는 ‘기가 인터넷 100만 돌파’를 기념해 기가 인터넷과 UHD TV결합을 신규·전환한 고객에게 ‘기가 와이파이 홈‘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