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업 전문가가 추천한 2016 유망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아이템

2016년이 시작되고,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정보싸움이 활발하다.

현재 대한민국은 실업률 및 고용불안정이 점점 가중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2015년에 이어 2016년 창업시장에도 퇴직 및 은퇴창업자부터 부부, 가족창업자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할 것이고, 취직난에 시달리는 젊은 세대들도 일찌감치 창업에 도전하면서 청년창업 수요도 더 높아 질 것으로 전망된다.

2015년 한해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최근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의 1순위는 바로 저가 카페 창업이었다.

소자본으로 누구나 진행할 수 있었던 커피집 창업은, 공급이 수요를 거의 따라잡아 버린 상황. 요즘 뉴스나 기사에서 많이 보듯, 가장 창업이 많이 일어나고, 또 한 가장 많이 문을 닫고 있는 실정이다.

아무래도 성공적인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유망 창업 아이템의 선정이 중요할 것이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기존 시장에는 없었던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 창업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

또한, 고소득이 보장되는 창업아이템이 중요할 것이며, 또한 전문적인 기술을 필요로 하는 전문창업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기 쉽도록 구성이 되어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이 선호 될 것이

다.

2016년 창업시장에서는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는 전문 창업보다는 상대적으로 쉽지만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창업아이템에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으며, 그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식자재 전반이 제공되는 요식업 프랜차이즈가 성황일 것으로 예상된다.

요즘 주목되는 요식업 프랜차이즈, 진선푸드 시스템의 제주흑돈 한근에한근더는 일 매출 750만

원을 달성하면서 요식업, 돼지고기 창업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프랜차이즈 한근에 한근더의 모체인 육가공 유통회사인 진선푸드시스템이 직접 믿을 수 있는 제주 흑돼지를 건강하고 바르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창업주들에게는 제주도 흑돼지와 제주도 갈치속젓까지 모두 제공하여 처음 창업을 하는 창업주들도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흑돼지 특유의 쫄깃함과 풍부한 돼지고기 맛을 극대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제주 흑돼지 1200g에 45,0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회사, 가족, 친구단위의 단체손님 테이블이 많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진선푸드 시스템 제주 흑돈 한근에한근더의 창업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 돼지고기라는 메뉴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지만, 너무 익숙한 메뉴라 식상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제주도 현지 방식 그대로 갈치속젓과 함께 먹는 제주 흑돼지는 기존의 삼겹살과 다른 특별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하고 있으며, “초보창업자들도 절대 어렵지 않게 입지선정부터 직원 서비스교육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고 함께하는 가족같은 분위기의 창업시스템을 약속한다”고 한다.

2016년 유망프랜차이즈 제주흑돈 한근에 한근더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ke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