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 최대규모 양한방협진 통합면역암치료 소람한방병원, 최고의 시설로 최상의 치료 서비스 제공!

• 암 전문 양한방 전문의 협진, 70여개 병상과 22개 입원실, 스파, 찜질방, 족욕 좌훈실, 도서관, 카페테리아, 운동실도 갖춰
• 고주파온열암치료기(온코서미아, 셀시우스), 고압산소, 아쿠아젯 등 완비

9호선 삼성중앙역 인근(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58)으로 이전한 통합면역암치료 전문 소람한방병원(병원장 성신)이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의료 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10층 규모의 단독 건물에 70여개의 병상, 1인실 4인실 등 22개의 입원실을 갖춰 입원 환자들의 치료에 힘쓰고 있으며, 전문 상담실을 만들어 상담 환자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있다.

사진설명: 소람한방병원

또한, 온열암치료와 고압산소치료 등 특수치료를 위해 최신식 치료 기계를 갖추었고, 양한방협진 치료와 각종 보조요법을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시설을 구성했다.

1~2층은 상담과 검사 공간으로 경희대 한의대 출신 의료진과 서울대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협진을 해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고, 3~4층은 좌훈, 족욕, 마사지 의자 등을 구비한 진료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5~8층은 운동실, 스파, 도서관 등 입원실로 꾸며졌다. 한약재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환자별 개별 맞춤을 제공하는 약제실은 물론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는 웃음치료 요가치료도 병행하고 있으며 호텔 출신 쉐프가 준비하는 맞춤형 환자식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음식을 먹지 못하는 환자는 전문 쉐프가 그 환자만을 위한 식단을 제공해 환자들의 건강을 무엇보다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소람한방병원의 통합면역암치료는 한방 양방치료와 각종 보조요법을 병행하여 인체 면역력을 높이는 치료법으로, 종양의 제거와 함께 수술, 방사선, 항암치료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한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성신 병원장은 “세계적인 흐름으로 자리잡고 있는 통합면역암치료의 세밀화된 처방과 치료 효과증대를 위한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상의 진료 서비스와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치료율을 높여 통합면역암치료의 수준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3년 한의원에서 한방병원으로 승격된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보인 소람한방병원은 국제학술지 논문 게재, 해외병원과의 암치료 협약, 미국 유타주립대 한약제 공동개발 협약,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관 국책지원사업 선정, 암환자 맞춤형 치료프로그램 특허출원 등 통합면역암치료 연구 개발과 지속적으로 힘써왔다. 더불어 최고의 시설에서 환자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쓰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