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듀렉스, 건강한 성문화 조성 위한 브랜드 웹툰 연재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콘돔 브랜드 듀렉스(Durex)가 인기 웹툰 작가 피터몬과 함께 건강한 성문화 조성과 올바른 성(姓) 인식 확산을 위해 브랜드 웹툰 ‘잉어왕의 2030 남자 리얼라이프’를 연재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웹툰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18일부터 오는 4월 첫째 주까지 19세 이상 등급으로 연재된다. 성교육을 소재로 한 전형적인 웹툰과는 달리 이번 웹툰은 실제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에 웹툰 특유의 코믹함과 감성적 코드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듀렉스는 “비주얼을 선호하는 젊은 층의 콘텐츠 소구 문화와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성적 요소를 재치 있게 표현하고자 브랜드 웹툰 연재를 결정했다”며 “안전한 성생활 전도사 캐릭터 ‘듀렉스맨’이 피터몬의 대표작 ‘잉어왕’의 캐릭터인 연애 초보자 ‘잉어’와 ‘붕어’, 연애 고수 ‘토끼’, ‘고등어-보라 커플’의 성적 고민과 환상에 맞춰 콘돔의 올바른 사용, 피임 등 건강한 성지식을 전달한다”고 전했다.

최민휘 듀렉스 마케팅 담당 차장은 “듀렉스 브랜드 웹툰은 다양한 성 관련 에피소드를 통해 맞춤형 성지식을 전달해 건강한 관계 기반의 열린 성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이 목적”이라며 “웹툰 외에도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콘돔 이모티콘 캠페인’ 등을 통해 한국의 건전하고 열린 성문화 정착을 위해 듀렉스가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