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자본 창업 커피전문점, “반드시 성공하려면 ‘카페 The바빈스’ 선택”

‘카페 더바빈스’, 매출 증대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으로 성공가능성 UP

예비창업자들의 연령대나 성별, 창업방식 등은 다양하지만 창업의 목적은 비슷하다. 생계유지, 더 나아가서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다. 지금의 예비창업자들은 취미 또는 노후를 위한 목적으로 창업을 시작했던 예전과는 다르게 훨씬 확고한 목적의식을 갖고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업종인 카페 분야도 마찬가지다. 단순히 멋스러워 혹은 일이 편해 보여서 창업을 하는 사람들은 없다. 창업을 하는 사람들의 목적은 높은 수익이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청년 실업률과 이른 명예 퇴직 등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의 예비창업자들이 존재하는데, 성공해야 한다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창업에 신중하게 도전하고 있다.

소자본 카페창업으로 성공을 하고 싶다면 다수의 성공사례를 통해 수익성을 검증 받고 있는 슈퍼킹사이즈 스페셜티 블렌딩 커피전문점 ‘카페 The 바빈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카페 더 바빈스’는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투자대비 높은 매출을 기대하는 생계형 창업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다.

가맹비, 교육비, 홍보 판촉비 총 1100만원을 한시적으로 면제해주는 혜택을 통해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 주고, 현재 한시적으로 업계 최저 3980만원의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그리고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예비창업자들을 돕고자 제1금융권 KEB하나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카페 더바빈스’는 유럽스타일의 노천카페를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를 블랜딩한 슈퍼킹사이즈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메뉴의 가성비를 제대로 보여줘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다. 

퀄리티 높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지갑을 열고 있고, 그 외 국내 브런치카페 브랜드 ‘바빈스커피'에서 검증된 인기 디저트메뉴는 추가매출을 올리는데 크게 한 몫을 하고 있다. 일산 행신역점의 경우, 월 10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전문점 유망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 더바빈스’ 관계자는 “본사 인력의 50% 이상이 가맹점 매출 향상과 매장 운영을 도와주는 부서로 구성돼있어 본사가 매장 매출 증대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해준다. 그렇기 때문에 커피전문점을 처음 창업하는 사람들도 안정적인 운영과 높은 매출이 가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서 “생계유지를 위해 창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늘면서, ‘카페 더바빈스’와 같이 경쟁력 및 수익성이 확실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며 “반드시 성공하고 싶다면 요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성공포인트를 갖춘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자본 창업 커피전문점 ‘카페 The바빈스’는 1월 21일 오후 5시에 ‘부산 사상점’에서 부산∙경남지역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1월 28일 오후 2시에는 ‘일산 행신역점’에서 서울∙경기지역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성공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카페 더 바빈스’의 성공경쟁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바빈스 고급 MD 텀블러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thebabeans.com)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