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평에 위치한 암환자요양원에서 자연치유와 맞춤식단으로 암 극복

전 세계의 주요 사망원인 중 하나인 암, 예방하고 관리하면 치유될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이 평균수명 80세까지 생존할 경우 평생 한 번이라도 암에 걸릴 확률은 34%로 나타났다. 남성은 3명 중 1명, 여성은 10명 중 3명이 걸릴 정도로 흔한 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암이다. 어느 누구도 자유로울 수 없는 병, 암은 치료과정에서 겪는 육체적 고통은 물론이고 본인과 가족들, 주위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아프게 해 고통이 배로 커진다. 이렇듯 암은 만인에게 두려운 질병으로 꼽힌다.

암 발생원인 중 절반이상이 거의 식품과 관련이 있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양평 숲속에 위치한 암환자요양원인 ‘양지힐링센터’에서는 음식으로 낫지 않는 병은 약으로도 고칠 수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수많은 환자들을 돌보며 쌓은 노하우로 환우들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탁월한 음식을 제공한다.

양평요양원 양지힐링센터에서는 친환경 채소와 통곡류 등의 자연의 식자재를 제공해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촉진되어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고 질병의 호전에 큰 도움을 주는 생육광선의 빛으로 체내 온도를 높여준다. 양평요양원은 최고의 맞춤 치유를 제공하기 때문에 암 극복이 불가능 하다는 편견을 깨고 새로운 치유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지금까지 많은 암 환자들이 암환자요양원에서 음식으로 암을 이겨냈다. 각종 암 환자, 암 진단을 받은 사람, 암 수술 후 항암치료나 회복 중에 있는 사람은 양지힐링센터에서의 맞춤 음식과 자연치유를 받으며 극복할 수 있다. 양평의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는 숲속에 위치한 공기좋은 양평힐링센터 요양프로그램은 보통 한 달에서 세달 기간으로 진행된다.

양지힐링센터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773-9001)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