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팝페라계 비틀즈 ‘일디보’ 4월 내한공연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팝페라계의 비틀즈’로 불리는 남성 4인조 팝페라 그룹 ‘일 디보(IL DIVOㆍ사진)’가 4월 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과 10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내한공연을 갖는다.

일디보의 7집 ‘Amor & Pasion’ 발매를 기념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이뤄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탱고, 볼레로, 맘보 등 앨범 수록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영화 ‘쉰들러 리스트’와 ‘여인의 향기’에 삽입됐던 탱고 곡 ‘포르 우나 카베자(Por Una Cabeza)’, 영화 ‘화양연화’에 등장했던 재즈곡 ‘키사스 키사스 키사스(Quizas Quizas Quizas)’ 등 친숙한 곡들도 포함됐다.

한편 이탈리아어로 ‘하늘이 내린 목소리’라는 의미를 가진 ‘일디보’는 스페인 출신 바리톤 카를로스 마린, 미국 출신 테너 데이비드 밀러, 프랑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세바스티앙 이잠바르, 스위스 출신 테너 우르스 뵈흘러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이다. 



2004년 데뷔 이래 전세계 2600만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고, 크로스오버 앨범으로는 처음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 주관사인 지니콘텐츠에 따르면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성을 갖춘 팝페라 그룹 일디보는 2007년, 2012년, 2014년 내한공연에서 전좌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일디보 내한공연 티켓 예매는 1월 28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문의 : 02.568.8831)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