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뉴 K7 출시행사, 26일 저녁 7시 온라인생중계

기아자동차에서 내외관이 풀체인지된 올 뉴 K7 모델이 출시됨에 따라 이를 알리는 쇼케이스 방송을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한다.

17일 올 뉴 K7 브랜드 사이트 영상인터뷰를 통해 공식 출시 전 "올 뉴 K7은 기아자동차 디자인의 미래입니다" 라고 신차를 직접 소개할 정도로 각별한 자부심을 보이며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주었던 피터 슈라이어(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사장)를 포함하여 이번 신형 올 뉴 K7의 움직임은 남다르다고 보고 있다.

고급 준대형 세단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지난12일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영업일기준 5일만에 누적 계약대수가 5000대를 넘어서는 것을 보이며, 이 같은 계약추이는 이례적이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한, 신형 올 뉴 K7은 기존의 3.0 가솔린 모델을 없애는 대신 3.3 가솔린모델에 전륜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추가하여 다른 업체의 동급 3.0 가솔린 모델보다 더 우수한 성능을 갖췄으면서도 가격대는 비슷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올뉴 K7 쇼케이스는 현장에서는 파워블로거 및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하여 진행하고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인 홍록기, 김재우, 전혜빈이 사회를 맡았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기존보다 더 많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대국민 런칭쇼 개념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K7의 행보는 혁신이다. 디자인 및 자동차성능 등이, 예전모델에 비해 전부 개선되었으며, 마케팅도 예전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이번 신형 K7이 고급 준대형 세단 시장을 독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하였다.

이번 올 뉴 K7 생방송 쇼케이스는 1월 26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약 40분간 K7홈페이지 (http://k7.kia.com) 와 다음TV팟, 카카오TV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