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랜드 로엠, 박신혜 韓ㆍ中 모델로 선정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이랜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016년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높은 인지도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박신혜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다 로엠의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져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이랜드 측은 밝혔다. 


배우 박신혜는 최근 2016년 로엠의 봄 화보 컷 촬영을 모두 끝마쳤다. 이번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감성에 펜톤에서 선정한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세레니티 컬러가 더해졌으며, 박신혜가 가지고 있는 패션 트렌디함과 함께 어울려 선보여졌다.

이랜드 관계자는 “배우 박신혜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패션 트렌디함까지 갖춰 2~30대 여성들에게 패션 워너비 스타로 각광 받고 있다” 며 “이번 새 모델 발탁을 통해 한국과 중국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랜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새 모델 ‘박신혜 2016 S/S 화보컷’은 로엠 공식 홈페이지(http://www.roem.com)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엠에서 추천하는 올 봄 필수 아이템 ‘박신혜의 설레임 트렌치코트’는 29일부터 전국 180여 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