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고객 대상 설맞이 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문종훈 사장)의 자동차 정비 브랜드인 스피드메이트가 설 명절을 맞아 수입차 전용 엔진오일인 ‘ZIC TOP’ 제품을 할인해 주는 ‘ZIC TOP! 함께하면 복이 와요’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전국 200여개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입차 운전자 지인을 소개하거나 함께 방문하는 고객, 타이어와 엔진오일을 함께 교체하는 고객에게 ZIC TOP 교체 비용을 50% 할인해주는 행사다. 수입차와 함께 방문한 국산차 고객에게도 ZIC X7, X9 등 제품을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해준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20일까지 ‘ZIC TOP! 함께하면 복이 와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는 이 기간 수입차 운전자 지인을 소개하거나 함께 방문하는 고객, 타이어와 엔진오일을 같이 바꾸는 고객에게 ZIC TOP 교체 비용을 50% 할인 제공한다.

수입차 엔진오일 및 필터, 공임을 합쳐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입차 정비매장을 방문해 정비 및 무상점검을 받는 모든 수입차 고객에게 소낙스 워셔액을 선물한다.

스피드메이트는 또한 설을 맞아 서울, 인천지역 복지시설을 돕는 ‘함께라면 행복해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2일까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K.speedmate) 이벤트 게시물에 추천된 ‘좋아요’ 숫자만큼의 떡국 떡을 서울 밥퍼 공동체를 비롯한 4개 복지시설에 전달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