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넥스, 100% 메모리폼 매트리스 ‘에스코지’ 선보여
인체 7구역 분산 지지…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헤럴드경제]에넥스(대표 박진규)는 신규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ESCOZY)’를 1일 출시했다.

에스코지는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올폼(All Foam) 매트리스’로 누웠을 때 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취하도록 돕는다.

에스코지 메모리폼은 사람이 누웠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밀도를 찾아내 세밀하고 인체공학적인 폼 구조를 이룬다는 게 회사측 설명. 또 인체곡선을 가장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7구역(머리, 어깨, 등, 허리, 엉덩이, 다리, 발)을 적용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고. 



스프링 매트리스와 비교해 오랫동안 탄력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상단을 큐브 형태로 만들어 옆 사람의 움직임에도 방해받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에넥스는 유럽 폼 명가인 ‘토레스 에스픽(TORRES ESPIC)’ 사와 함께 공동 개발했으며, 유럽의 최고 환경인증시험도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밖에 습기와 통풍에 취약한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도 보완됐다. 공기가 자연스럽게 매트리스 속을 넘나드는 ‘에어 오픈셀’ 구조로 제작해 수면 중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덥거나 답답한 느낌을 없애준다고 에넥스 측은 소개했다. 가격도 시중 제품과 비교했을 때 유사 사양대비 30~40% 저렴하게 책정했다고 말했다.

에넥스 관계자는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올폼 매트리스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에 있다”며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까지 최대 20% 할인해준다”고 밝혔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