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이바이오 동충하초, ‘가족건강 지키기 최고’… 설날 선물 인기
[헤럴드경제=이홍석 기자]설날을 맞아 가족건강을 위한 동충하초 효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 해의 계획을 세우며 실속있는 시간을 보내는 분위기 속에서 동충하초로 가족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가족 전체가 같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 중에서 동충하초는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한 식품을 알려져 있다.

특히 면역에 뛰어난 효능으로 검색률 등 찾는 사람들이 부쩍 증가하는 추세다.

‘동이바이오’ 동충하초의 가장 큰 장점은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로 일반 눈꽃동충하초와는 달리 면역력 강화에 좋은 것이 특징이다.

동충은 버섯에 있는 유충을 죽게하고 발아하면서 버섯의 균사를 동충에 생장시키는 역할을 한다. 즉, 버섯이 동충의 양분을 흡수하여 버섯이 생장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동충은 동물을 의미하며 하초는 식물을 의미한다. 이에 동충하초는 동물과 식물의 다량의 단백질과 영양분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항암 효과 등 버섯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동충하초의 놀라운 실체가 밝혀진 것. 

동이바이오 관계자는 “동이바이오의 동충하초는 남녀노소가 다 같이 섭취할 수 있어 가족 건강식품으로 챙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며 “면역력이 필요한 성장기 학생들과 면역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노년기는 물론 수험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건강보조식품이다”고 설명했다.

동이바이오 관계자는 이어 “안토시아닌 성분은 노화 방지에 탁월한 성분으로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푸드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이바이오 홈페이지(http://dongyi.co.kr)에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