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림학교' 이현우, 촬영 현장 팬들 깜짝 선물 인증샷 공개 '훈훈'
배우 이현우가 팬들이 보내준 깜짝 선물에 센스 만점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끈다.

2월 초, 경기도에 위치한 ‘무림학교’ 야외 촬영장에는 이현우의 팬들이 보낸 커피 트럭이 추운 날씨에 촬영 중인 ‘무림학교’ 제작진을 응원했다. 커피 트럭에는 ‘당 떨어졌다고요? 그럼 무림학교로 와요(feat. 시우가 해결해줄 거에요)’, ‘이번 커피차는 나에요. 누나들의 ‘윤시우’’, ‘Woo CAFE’ 등 이현우와 무림학교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센스 만점 현수막이 더해져 이현우를 비롯한 ‘무림학교’ 제작진의 기운을 북돋았다.



커피 트럭을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 속 이현우는 극 중 시크한 윤시우의 느낌과는 상반된 부드러운 미소와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브이 포즈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녹이는가 하면, 자신의 사진이 있는 배너 뒤에 숨으며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 이현우는 직접 커피 트럭 앞에서 스태프들과 팬들을 챙기는 자상한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현우는 “정말 추운 날씨였는데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고 저를 비롯해 ‘무림학교’ 스태프 모두 더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현우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에서 겉으로는 차갑고 시크하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윤시우 역으로 맹활약 중이다. 극 중 서예지와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이슈팀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