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휴에 지친 피부, 세라마이드 수분 장벽 크림으로 수분&보습 똑똑하게 관리!

‘민족 대명절’ 설이 지났다. 길게는 5일이나 쉴 수 있었던 이번 명절은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하지만 오히려 명절 연휴 동안 기름진 음식 섭취로 인해 피지 분지가 증가하여 여드름 등의 트러블이 생기거나 지나친 과음과 과식, 수면 부족 등으로 생활리듬이 깨져 피부가 지치고 푸석푸석해지기 쉽다.

또한, 주부들은 설 음식 준비, 설거지 등으로 손에 물을 묻히는 시간이 많아 손이 건조해지거나 주부습진 등의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 연휴로 인해 발생된 이러한 각종 피부트러블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성분의 보습제품을 이용하여 완화를 시켜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손상된 피부장벽을 개선시켜주는 보습제품이 있어 화제다. 바로 파에온(http://www.paeon.co.kr)에서 판매되고 있는 ‘큐템 데일리 크림’이다.

큐템 데일리 크림은 전국 5개 대학병원의 교수진과 피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피부과학 연구소 ‘스킨메드’에 의해 연구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았으며 이 외에도 피부에 자극되는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여드름 피부, 아토피 등 트러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이다.

피부 보습과 재생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트러블 진정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치현, 어성초. 알로에베라잎 등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주요성분 중 하나인 ‘펩타이드’ 성분은 콜라겐의 합성을 돕고 피부 활성화를 높이며 높은 보습력과 피부 흡착력을 갖추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얼굴은 물론 몸의 부분적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얼굴의 기초 마지막 단계에 수분크림으로 사용을 하거나 습진이나 발적, 염증 등이 나타난 몸과 두피의 트러블 부위에 발라주면 피부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부쩍 피부가 푸석거리거나 민감해졌다면 트러블 진정과 완화는 물론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주는 큐템 데일리크림을 사용하여 피부에 휴식을 주는 건 어떨까? 현재 파에온에서는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대 20% 할인 및 구매금액별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큐템 데일리 크림과 함께 다른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파에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