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명품브랜드 리누이,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자선바자회 개최
국내 명품 가방 브랜드 리누이와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손을 잡았다.

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17시까지 리누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류스타 장근석과 리누이가 함께한 첫 번째 자선 바자회여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꾸준한 선행과 기부활동을 이어온 장근석은 더욱 뜻 깊은 자선 활동을 해보고 싶다는 그의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시작했다. 여기에 장근석의 뜻에 공감한 리누이에서 제품과 성원을 아낌없이 후원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리누이는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부 상품에 한해 20% 지원하여 80%의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장근석과 협업한 도네이션 상품 30개를 한정판매 한다.

뿐만 아니라 장근석은 자신의 취지에서 시작된 자선 행사인 만큼, 그 동안 아껴왔던 다양한 애장품을 행사장에서 직접 판매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등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날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3월 첫 방영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의 주인공 대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CJ E&M 제공]
여평구 이슈팀기자 /hblood7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