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화·방송 데이터 걱정없이 즐기세요”
SKT, ‘band 플레이 팩’ 출시
최고 월 8000원에 콘텐츠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모바일에서도 누구나 최신 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band 플레이 팩’을 26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band 플레이 팩’은 ▷모바일 동영상 전용 데이터 ▷안심옵션 ▷최신 콘텐츠 ▷’oksusu’ 포인트 등의 혜택을 사용하는 기본 요금제에 따라 월 5000~8000원(부가세 포함 5500~8800원)에 제공, 고객의 핵심 니즈인 ‘데이터’와 ‘콘텐츠’ 두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시대’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SK텔레콤은 모바일에서도 최신 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band 플레이 팩’을 26일 출시한다. 이는 고객의 핵심 니즈인 데이터와 콘텐츠를 해결해주는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시대’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직원들이 팩을 시연해보고 있다.

우선 ‘band플레이 팩’ 가입고객은 미디어 이용에 필요한 ‘oksusu 전용 데이터’를 매일 1GB 별도 제공(심야시간대 2배 적용)받게 되며, 이를 통해 ‘oksusu’가 확보하고 있는 90여개 실시간 TV 채널과 ‘oksusu’ 오리지널 콘텐츠(마녀를 부탁해), SK텔레콤 전용관의 최신 콘텐츠(대호, 사도 등)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 전용관은 최신 콘텐츠를 매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저렴하게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호응이 예상된다.

게다가 ‘band 데이터 51’ 요금제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별도로 ‘oksusu’ 포인트 4000~8000점을 제공해 유료 콘텐츠 이용 부담을 줄였으며,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SNS, 웹서핑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400Kbps 속도)할 수 있는 ‘안심옵션’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band 플레이 팩’은 최근 고객들의 모바일 동영상 사용량(트래픽)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한정된 데이터를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SK텔레콤은 ‘band 플레이 팩’이 한 두번의 동영상 시청으로 잔여 데이터 대부분을 소모하게 되는 중저가 요금제 사용 고객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윤원영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장은 “미디어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가 급증하는 등 모바일 생태계의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며 “’band 데이터 요금제’가 데이터 중심 시대를 열었다면, ‘band 플레이 팩’은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대중화 시대를 열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데이터를 최대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패턴에 맞게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상 기자/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