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이브자리, 새학기 맞아 ‘꿀잠침구’ 출시
[헤럴드경제]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제품으로 ‘꿀잠침구’<사진>를 26일 선보였다.

꿀잠침구는 중고생 및 대학생용, 유아 및 초등생용, 영유아용 등 연령대별로 사용 목적과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제품군이다.

중고생 및 대학생을 위한 침구는 ‘플랑크’. N-BIO 천연가공을 강화해 소취기능과 세균 서식 억제 효과를 높였다. 기초 대사량이 많고 땀이 많은 성장기 청소년이나 대학생에게 쾌적한 수면을 제공한다. 


유아 및 초등학생용 침구제품으로는 무민, 리틀몬스터 등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무민은 북유럽신화에 나오는 눈속 마을 트롤(요정)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이 무민’은 하얗고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북유럽풍 파란 스트라이프 배경과 조화를 이뤄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게 특징이다.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침구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펫2 낮잠이불 시리즈’는 제품을 펼치면 베개와 이불이 되는 일체형 낮잠이불로, 핑크(고양이), 그린(공룡), 옐로우(사자) 3종으로 출시됐다. ‘유아가방세트’는 차렵이불과 패드, 베개를 가방 안에 넣어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집 낮잠이불이나 휴대용 이불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디자인은 드림걸즈와 리틀몬스터 2종이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