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파구, ‘부동산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 모집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송파구는 ‘제2기 부동산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송파구민과 송파구 소재 사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총 50명을 모집한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부동산 최고경영자 과정은 부동산의 전문화, 금융시장의 결합 등 급변하는 부동산시장 환경에 대응해 특화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개설됐다.

강의는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 등의 전문 강사진의 초빙으로 진행된다. 부동산 정책방향, 투자전략, 재개발ㆍ재건축, 해외 부동산시장 전망, 은퇴전략 등을 소개한다. 이 밖에 금융, 세금, 풍수 등 부동산 전반을 다룬다.

지난해 1기 부동산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들이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송파구]

수강료는 55만원이다. 강의는 5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20주 과정이며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3시간씩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송파구 부동산정보포털(land.songpa.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송파구청 토지관리과로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송파구 올림픽로 326, 송파구청 토지관리과) 또는 팩스(02-2147-3881)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 4일 개별 통지한다.

구 관계자는 “구민들이 선진화된 부동산 정보를 습득하고, 현명한 자산관리를 통해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강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