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니스톱, 봄 나물 담은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 출시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편의점 업계에 봄 메뉴 전성시대가 열렸다. 미니스톱은 3일 봄 나물이 가득한 전주식 비빔밥을 구현한 ‘더(The) 푸짐한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푸짐한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은 고사리 나물과 콩나물, 시래기나물, 표고버섯 무침 등 총 8가지 찬에 계란프라이, 고기볶음 고추장을 함께 담은 것이다. 조미김과 참기름을 별도로 첨부해 취향대로 비빔밥에 첨가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인기인 편의점 도시락이 큼직한 육류나 튀김반찬 위주인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나물 위주의 반찬을 구성했다. 육류 중심의 도시락이 부담스러운 고객들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메뉴라는 게 미니스톱의 설명이다. 가격은 3500원이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전주식 비빔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고기볶음 고추장, 별도 포장한 참기름 등 다양한 재료를 알차게 구성했다”며 “앞으로 지역 별미를 소재로 한 도시락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도시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도시락 전 상품에 대해 컵라면 또는 생수를 덤으로 주는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오는 7일부터 3주 동안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 미니스톱 도시락을 구매하면 육개장사발면 또는 백두산 백산수(500㎖)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