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홈쇼핑, 아울렛 입점 기념 경품 증정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 현대홈쇼핑은 11일 오프라인 매장 개설을 기념해 경품 증정 등의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정식 개장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플러스샵’이란 이름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냈다. 이곳에서는 홈쇼핑에서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모덴이나 맥앤로건, 에띠케이, 오쿠 등 50여가지 브랜드의 상품이 전시되어 있다.

현대홈쇼핑은 아울렛 입점을 기념해 12일과 13일에 고객 참여형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이벤트에서는 매장 안에 설치된 상자를 열 수 있는 황금 열쇠를 찾는 이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80만원 상당의 유명 브랜드 가방부터 25만원 상당의 골드바 등이 있다.

지하1층 야외광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총 5회에 걸쳐 2004년 홍콩 세계마술대회 우승자인 ‘마술사K’의 마술쇼가 열린다. 현장 레크리에이션 행사에서 이벤트에 적극 참여한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이나 나노블럭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플러스샵 매장 주변에 설치된 거대한 상자를 촬용한 뒤 SNS에 공유한 고객 모두에게는 아마씨드나 코코넛오일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황성문 현대홈쇼핑 마케팅지원팀 이벤트담당자는 “현대홈쇼핑의 첫번째 오프라인 상설매장 개점을 맞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방송에서 판매되는 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푸짐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