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동영상 조회수 200만건 돌파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삼성전자가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의 출시와 함께 지난 4일 공개한 디지털 영상 ‘서프라이즈 #인류의 역사를 바꾼 막대의 힘’이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서프라이즈 #인류의 역사를 바꾼 막대의 힘’은 청소기가 인류 발전을 이끌었다는 스토리를 인기 TV 프로그램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의 포맷을 통해 보여주는 가상 역사 다큐멘터리다.

‘구석기’, ‘신석기’, ‘청동기’에 이어 ‘청소기’에 접어든 인류가 ‘파워스틱’을 활용해 쉽고 자유롭게 청소를 끝낸다는 내용으로 결국 ‘파워스틱’은 청소의 역사를 바꾼 ‘힘이 넘치는 특별한 막대기’로 전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

특히 청소기의 시초를 발견한 고대 ‘버큠족’, ‘파워스틱’을 발명한 한국의 ‘Sam(삼) 박사’,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닷물을 모조리 빨아들이는 모습 등 익살스런 설정과 장면이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는 가운데 ‘파워스틱’과 함께라면 청소가 쉽고 간편해진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 것이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었다.

네티즌들은 “너무 웃기고 재미있어서 가상인 것을 알면서도 그냥 역사적 사실로 믿고 싶다”, “스틱 청소기가 저 정도로 성능이 뛰어나다면 진짜 한번 써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상에 대한 호감과 제품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삼성 ‘파워스틱’은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중 가장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먼지, 머리카락은 물론 쌀알, 모래알처럼 큰 입자도 한번에 잘 빨아들인다.

또한 ‘이지클린(EzClean)’ 먼지통과 브러시로 먼지통이나 브러시에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쉽게 분리되도록 해 청소 후 뒤처리가 깔끔하다. 청소기 브러시가 좌우 180°, 상하 90°까지 회전되는 ‘이지핸들링 (Ez핸들링)’은 손목과 허리 부담을 최소화하고 집안 구석과 가구 아래 등 비좁은 공간도 손쉽게 청소하도록 돕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강력한 흡입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갖춘 ‘파워스틱’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파워스틱’만의 차별화된 혁신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와 새로운 발상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