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금 대학가] 강일형 영신디엔씨 대표, 제28대 인하대총동창회 신임회장 취임
제28대 인하대 총동창회 신임회장에 강일형(61) 영신디엔씨 대표가 선출됐다.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제28대 인하대 총동창회 신임회장에 강일형 영신디엔씨 대표이사(61ㆍ토목공학과 73학번)이 선출됐다.

강일형 신임 회장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서울 공군회관에서 개최되는 인하대 총동창회 ‘2016 정기총회’에서 제28대 신임회장에 취임한다.

이날 총회에는 최순자(화공·71) 인하대 총장과 최계운(토목·80) 수자원공사 사장, 원영무(화공·54) 인하대 전 총장 등 2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다.

강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장석철 총동창회장의 ‘실천하는 지성’ 철학을 계승 발전시켜 인하 동문들을 소중히 섬기고 16만 인하인의 역량을 응집하고 결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우리 인하는 과거의 패러다임에 안주하지 말고 새롭게 거듭나야 할 것이며, 인하의 영광을 위해 모교 후원 뿐만 아니라 우수하고 재능 있는 후진 육영에도 동문회가 크게 기여해야 한다”면서, “동문들의 보다 큰 관심과 후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일형 회장은 38년 역사의 국내 굴지 토목공사 전문기업인 영신디엔씨를 이끌고 있다. 1996년 회장 취임 이후 종합건설사로 성장시켰으며, 책임경영으로 내실을 다지는 한편 기업 내 미래전략본부를 두고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