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조회사, ‘2016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 수상

‘상조는 나눔’이라는 기업철학
 
2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을 빛낸 창조 경영’ 시상식에서 상조회사 ‘보람상조’가 사회책임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2016 한국을 빛낸 창조 경영’ 시상식은 지난해 한 해 동안 창조적인 경영 혁신으로 기업문화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들을 선정해 수여하는 의미 있는 상이다. 


 
창조경영 사례선정은 지난해 12월부터 신청∙추천 후보자를 대상으로 사전 자격조사, 리서치, 선정위원단의 엄정한 심사 등을 거쳐 수상자를 결정했다. 창조경영 대상 평가항목으로는 ▲CEO의 경영비전∙전략∙철학 ▲선정 부문별 비전제시 ▲리더십 행사 실적 ▲행사 성과 ▲최고 경영자의 전략적 브랜드 가치 총 5가지였다.

‘상조는 나눔’이라는 기업철학을 토대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실제 지난 2013년부터 ▲취약계층의 신장 질환자 치료비 지원을 위한 콩팥사랑 캠페인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봉사활동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등을 진행해오고 있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언제나 고객이 감동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계속적인 서비스 역량 강화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문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