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거용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 쇼룸 리뉴얼 오픈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한샘넥서스가 독점으로 국내에 수입 공급하는 이탈리아의 주거용 가구 ‘몰테니앤씨(Molteni&C)’가 오는 25일 서울 논현동 쇼룸(서울 강남구 논현로 713)을 새단장해 연다.

몰테니그룹(Molteni Group)은 1934년 이탈리아에서 안젤로 몰테니(Angelo Molteni)가 창업한 가구 회사로 주거용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 부엌 가구 브랜드 ‘다다(DaDa)’, 사무용 가구 브랜드 ‘우니포(Unifor)’ㆍ’치테리오(Citterio)’를 운영하고 있다. 몰테니그룹은 장 누벨(Jean Nouvel), 노만 포스터(Foster and Partners), 알도 로시(Aldo Rossi) 등 세계적인 건축가ㆍ디자이너들과 함께 제품을 만들어오고 있으며, 장식적인 요소를 절제하고 공간을 최대한 살린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또 주문에 의한 ‘맞춤형 제작 방식’으로 작은 결의 차이도 없는 가구를 만들기 위해 책장, 책상, 의자를 한 뿌리에서 나온 나무를 사용하고 있다.


‘몰테니앤씨’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논현동 쇼룸을 새단장하고, 신제품 17종을 포함한 총 20종의 제품을 전시한다. 영국 출신 세계적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Jasper Morrison)이 실내 전시 기획에 참여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