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늘마음한의원, 꾸준한 한방 피부치료 지원으로 사회공헌 실천 ‘눈길’

-전국 12개 어린이집 건강검진 주치의 활동, 초록우산재단 한부모가정 지원

하늘마음한의원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1월 15일 이든아이빌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무료 한방진료를 지원해 ‘이든아이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단발성에 그치는 사회공헌이 아닌 꾸준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움말: 하늘마음한의원 수원점 양대진 대표원장

전국 12개 어린이집 건강검진 주치의 활동, 이든아이빌 한방진료 지원, 초록우산재단 한부모 가정 아동 후원, 지역민을 위한 특별 건강강좌, 서울시 교육청 아토피 상담 한의원 등 꾸준하고 지속적인 의료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부는 2012년 3월 22일부터 면역력이 약해 각종 질환 및 감염에 취약한 어린이집 영유아의 건강을 위해 지역사회 보건소, 의료기관과 연계한 1병원 1어린이집 연계협약 보육서비스 개선 대책을 발표한 바 있다.

이에 사회공헌 활동의 목적으로 지역 어린이집과 연계해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정기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두 손 사진’ 릴레이 캠페인을 펼쳐 네티즌들 사이에 잔잔한 울림을 주기도 했다. 친구 3명을 지목해 #엄마마음 등의 테크를 달고 사진을 올리면 초록우산재단에 본인 혹은 자녀의 이름으로 기부가 되는 시스템이다.

 

 

이정환 기자/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