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거제도 프래밀리호텔, 정식 오픈 기념 연예스타 화보 촬영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 경남 거제도 프래밀리호텔에서 가수 LPG를 비롯해 머슬마니아 세계챔피언 정인혜, 비키니챔피언 김해나, 최연소 그랑프리 차은교의 화보촬영이 진행되었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거제도의 프레밀리호텔은 오는 4월 21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4월 22일 저녁에는 본느마리에 웨딩과, 아름회 소속 슈퍼모텔 회장 김효진을 비롯해서 이화선, 김재범, 윤두나, 이건화, 정이나 등 슈퍼모텔 들이 참여해 웨딩 패션쇼가 열릴 예정이다.


특별한 문화 행사를 준비하는 이곳은 60평·45평 풀빌라 15채, 6가지 타입별 콘도형 빌라 25채로 이루어져 있는 고급가족호텔이다. 풀빌라 15채에는 10m 초대형 프라이빗 스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 밖에도 제트스파, 옥상 온천 스파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장근석, 비 등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레퍼 JY정은 “거제도의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과 옥상 야외 온천 스파에서 찍은 사진이 기억에 남는다. 장소가 너무 좋아 모델들의 포즈와 몸매가 더욱 돋보였던 것 같다”고 호평했다.


한편 거제도 프래밀리호텔은 정식 오픈 이전인 3월 14일부터 4월 19일까지 프리 오픈을 통해 전 객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친구( http://www.friemilyhotel.com/)를 맺은 고객에 한해 객실 내 고급스탠드(추첨)와 스파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래밀리호텔 문의 055- 682-6006.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