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인페이 카드, 출시 3일 만에 가입자 10만 돌파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라인주식회사(이하 라인)가 선보인 선불카드 ‘라인페이(LINE Pay) 카드’(http://line.me/ja/pay/card)가 일본에서 발급 3일 만에 가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라인페이 카드는 가입비와 연회비 없이, 라인페이 이용자 누구나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선불 카드다. 글로벌 카드사 JCB와 제휴를 맺어, 전 세계 3000만 개 가맹점에서 라인페이 적립금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결제액의 2%는 라인 포인트(LINE Point)로 재적립 돼 라인스토어(https://store.line.me/home/en)에서 라인 스티커, 테마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라인페이 카드는 현재 일본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브라운, 컬러, 화이트, 블랙의 4가지 디자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3일 동안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디자인은 역시 인기 캐릭터 ‘브라운’이었다.

라인 측은, “라인페이 카드를 통해, 라인페이 서비스가 일본 이용자들의 일상 생활 속에 더욱 깊이 스며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일본에서 가장 편리하게 사용되는 핀테크 서비스로 라인페이를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인은 라인 메신저를 기반으로 게임, 캐릭터 사업, 라인 뮤직, 라인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최근 열린 도쿄 콘퍼런스에선 라인페이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MVNO(가상이동통신사업자) 서비스를 통해 일본 통신시장에 진출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