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구] ‘2016 정동야행 UCC 공모전’ 접수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서울의 대표 야간 축제로 자리잡은‘정동야행(夜行)’을 주제로‘2016 정동야행 UCC 공모전’을 5월6일(금)까지 접수받는다.
 
주제는‘정동야행(夜行)’의 6가지 테마(야화(夜花), 야로(夜路), 야사(夜史), 야설(夜設), 야경(夜景), 야식(夜食))다.
 
이번 공모전은 근대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정동에 지난해 5월과 10월에 수십만명의 인파가 몰려 대중성과 축제의 질을 인정받은 중구 정동야행축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시민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동·정동야행(夜行)을 기반으로 구성한 내용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가능하며, 1인(개인·단체) 두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UCC 출품작품은 CF형식, 애니메이션, 패러디 등 제한없이 20초 이내, 해상도 1280x720 픽셀 이상 영상물이면 모두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5월 6일(금)까지이며, 정동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다양하고 독창적인 소재의 동영상을 중구청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leeyuri99@junggu.seoul.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1차 내부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친 후 금상1팀 상금 70만원, 은상 2팀 상금 50만원, 동상 3팀 20만원의 상금과, 가작 10팀에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모두 16팀을 시상한다.
 
당선작 발표는 오는 5월 중 중구 홈페이지에 공지 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중구청 공보실 홍보소통팀 (☎3396-4965)으로 하면 된다.


이정환 기자 / 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