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듀오-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 결혼정보서비스 업무제휴 협약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www.duo.co.kr)와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이하 대공치협)가 지난 4일 서울 역삼동 듀오 본사에서 결혼정보서비스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권순백 듀오 부사장과 민병규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 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듀오와 대공치협은 새내기 치과의사의 결혼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사진 설명 : 권순백 듀오정보 부사장(오른쪽)과 민병규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 회장(왼쪽)이 지난 4일 서울 역삼동 듀오 본사에서 결혼 장려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듀오와 대공치협은 미혼회원의 결혼을 지원하는 공동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주요 서비스로 과학적인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성향에 맞춘 이상적인 배우자 정보를 제공하고, 희망 상대와의 1대 1 만남을 주선한다. 전문 파티플래너의 이색 미팅파티와 연애특강도 진행한다.

전국의 보건소 등에서 공중보건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공치협은 공청회, 보수교육 등 각종 행사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결혼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지난 1일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와 협약에 이어 대공치협과도 결혼정보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의미가 남다르다”며 “한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우리 다 함께 행복한 결혼을 할 수 있도록 결혼의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영 기자/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