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맥스오에스, 4월 20일 ‘TmaxOS 발표회’ 개최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티맥스오에스는 자사가 오는 4월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TmaxOS 발표회’을 통해 일반인에게 처음으로 PC용 운영체제 ‘TmaxOS’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택의 기쁨, 혁신의 시작’이라는 주제 하에, 사용자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TmaxOS’를 비롯하여 티맥스오피스 프로그램과, 웹브라우저, 그리고 티맥스의 통합개발플랫폼이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유닉스 기반의 표준 기술과 뛰어난 보안성을 갖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PC용 운영체제 ‘TmaxOS’를 비롯하여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티맥스오피스와 자체 웹브라우저가 시연을 통해 특장점들이 소개되며, 또한 ‘현재 그리고 미래의 OS’라는 좌담회도 개최한다.

지난 3월 오픈한 ‘TmaxOS 발표회’ 이벤트 페이지에는 사전등록자만 3000명을 넘어섰다.

참가 희망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TmaxOS 랩핑버스를 찾아라!’, ‘청춘을 응원합니다. TmaxOS를 응원합니다’ 등의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박학래 대표는 “특정 제품에 독점됨에 따라 많은 폐해가 양산되고 있는 OS 시장에서 새로운 OS의 등장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자평했다.


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