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 집 인테리어, 안방부터 부엌까지 원스톱으로 끝내자

- 한샘인테리어 전주점 그랜드 오픈…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전북 전주에 호남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매장이 들어선다. 한샘인테리어 측은 오는 4월 16일, 전주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총 6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한샘인테리어 전주점은 각 층별로 테마가 나뉘어 있어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신혼관, 이사관/개비관, 자녀방/서재관, 한샘 키친, 생활용품관으로 나눠진 각 층에서 다양한 한샘의 가구들을 전시할 예정으로, 주방, 거실, 안방 인테리어까지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한샘인테리어 전주점은 자녀의 연령에 따른 맞춤 공부방, 모던한 거실, 클래식한 공간 등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인테리어 전문 상담가와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초보들도 손쉽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보통 대형 가구전문점들이 외곽지역에 자리잡아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에 비해, 해당 매장은 전주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사이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7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한 전용 주차장도 확보하고 있다.

전주 한샘인테리어는 이번 그랜드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용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구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음료 이벤트, 생활용품 럭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샘인테리어 전주점의 한 관계자는 "전주점이 고객들에게 좀 더 손쉬운 홈인테리어의 길을 안내할 수 있는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오픈에 맞춰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효율적인 쇼핑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