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캠핑하며 영화도 보고…소니코리아, 프로젝터 체험단 모집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가 본격적인 캠핑철을 맞아 모바일 프로젝터 캠핑 체험단을 모집한다.

소니코리아가 실내 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나만의 전용 극장을 만들 수 있는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IT 및 영상 기기에 관심이 많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총 1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총 6주 동안 실내에서는 물론, 콜맨 캠핑 텐트(오아시스 스트로베리)와 함께 하는 캠핑 등에서 MP-CL1을 이용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MP-CL1과 130만 원 상당의 콜맨 캠핑 텐트(1명), MP-CL1(2명), 소니 외장하드 HD-SL2(4명)가 경품으로 수여된다.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큐브 스타일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과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10A가 제공된다.

체험단 신청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 내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한 뒤 24일까지 제출하면 완료된다. 최종 선정자는 4월 26일에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MP-CL1은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을 겸비한 모바일 프로젝터다. 13mm의 얇은 두께와 21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약 3.45m 공간만 있으면 305cm(120형) 크기의 대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소니가 자체 개발한 ‘레이저 빔 스캐닝(LBS, Laser Beam Scanning)’ 모듈 기술과 영화 감상을 위한 최적의 비율인 와이드HD(1920x720) 해상도를 제공한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