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U+, '비디오·데이터 마음껏' 봄 페스티벌 시작
[헤럴드경제] LG유플러스는 요금, 비디오 서비스, 단말기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사랑 봄 페스티벌’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마음껏팩’ 부가 서비스를 이날 출시했다.

이 상품은 LTE안심옵션 월정액 5000원(VAT 별도)과 비디오포털TV 월정액 5000원(VAT 별도) 상품에 비디오 전용 데이터까지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8000원짜리 부가 서비스다.

10월 11일까지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초기 6개월간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매일 3GB씩 제공하며, 3GB를 초과하더라도 최대 3Mbps 속도로 원하는 데이터를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요금제’와 ‘New 음성무한 데이터 50.9/59.9’, ‘꿀팁 마음껏팩’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LTE비디오포털에서 1만원 상당의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해 LTE비디오포털에서는 LG트윈스와 한화 이글스의 개막전경기 등을 360도 VR(가상현실) 콘텐츠로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신규 및 기기변경 고객에게 클라우드 서비스 ‘U+Box’를 100GB까지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내달 2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백일장’ 이벤트도 연다. 추첨을 통해 300여 명에게 다혼 미니벨로 접이식 자전거, LG 포켓포토, 스타벅스 음료권 등을 제공한다.


권도경기자/ 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