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면세점, 봄 여행객 잡는다…‘패밀리 홀리데이’ 진행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롯데면세점은 가정의 달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 15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패밀리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드 하프 더즌 교환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6일부터는 증정품이 탱키패밀리 마이크로 블럭으로 바뀐다. 이는 롯데면세점의 캐릭터 ‘탱키패밀리’를 주제로 한 블럭으로, 구매 금액대별로 구성품이 다르게 나온 A세트와 B세트 중에 하나씩 증정품을 받게 된다.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A세트와 B세트를 모두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좋은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진행된다. 오는 6월 2일까지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김포공항점의 정관장 매장에서는 3종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 5개 구매고객에게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는 GNC와 세노비스 등 여러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본점에서는 2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북촌 전통문화체험관 체험권 2매가 나간다. 월드타워점에서 2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캠핑 웨건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또 VIP 회원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VIP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인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VIP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한다. 뽑인 VIP 회원은 동반 1인과 함께 스페인 5대 도시인 세비야, 그라나다, 론다, 바르셀로나, 몬세라트를 둘러볼 수 있다.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예비부부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플라워 퍼퓨머 DIY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와 세미뷔페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