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듀오, 23~24일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서 웨딩 박람회
[헤럴드경제] 웨딩 컨설팅업체 듀오웨드가 오는 23, 24일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웨딩박람회 ‘듀오 웨딩&혼수 트렌드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결혼식 준비에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국내외 100여개 웨딩 브랜드가 참가해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신혼여행, 예물, 혼수 등 최신 웨딩 트렌드와 신상품 정보를 선보인다.

듀오의 웨딩플래너가 1대 1 맞춤상담을 통해 엄선한 웨딩상품을 고객취향에 맞게 구성해 소개한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코너에선 예비 신랑신부가 체형에 맞게 예복을 골라 입을 수 있는 무료 피팅서비스도 한다.


또한 웨딩홀 검색서비스인 ‘텐웨딩홀’에서 전국 700여개 인기 예식장정보를 비교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고객 취향에 따라 할인율 높은 웨딩홀 등 인기 테마별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시간 검색과 예약이 가능하다.

박람회 당일 계약한 예비부부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웨딩 패키지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허니문, 한복, 예물 등 혼수품목의 금액도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텐웨딩홀’ 서비스를 통해 예식장 계약 시 웨딩홀 별 식대 최대 30% 할인과 대관료, 꽃 장식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듀오웨드는 이번 박람회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와로브스키 협업제작 웨딩장신구를 선물한다. 현장 방문 고객 중 10명에겐 서울숲에서 데이트 스냅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정진영 기자/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